보도자료
온라인투어의 청춘 세일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방학 시즌이 돌아오면 청춘들은 취업 준비와 아르바이트 등 저마다 미래를 준비하기에 바쁘다. 하지만 바쁜 삶에도 여유는 필요한 법.
지친 일상에 활력을 주는 방법으로는 여행만 한 것이 없다.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더라도 너무 걱정하지는 말자. 온라인투어가 주머니가 얇은 이 시대의 젊은이들을 위해 8월 한정, 특별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온라인투어 마케팅 관계자는 "방학 시즌을 맞아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비용이 부담스러워 망설이고 있는 청춘 여행객을 위해 마련한 것"이라면서 "20대 또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으니 참고해 보다 알뜰한 여행을 떠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 20대라면 누구나 발권수수료 '0원'
1991년~2000년 출생의 20대라면 누구나 해외 항공권 발권 시, 발권수수료가 무료다. 발권수수료 무료 혜택은 한국 출발 기준, 해외 왕복항공권 구매 시에만 적용되며 이벤트 페이지 내 '할인 신청하기' 또는 상세 예약 페이지 내 '1:1 예약상담 게시판'을 통해 요청하면 된다. 청춘 증빙자료로 신분증을 꼭 제시해야 하며 카드 중복 및 타 쿠폰도 적용 가능하다.
◇ 학생이라면 최대 '5만 원' 할인
대학 새내기, 복학생, 휴학생, 대학원생 등 학생이라면 누구나 최대 5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약인원 기준으로 할인이 적용되며 카드 중복 및 타 쿠폰 적용은 불가능하다. 할인 금액 폭은 지역별로 차이가 있으며 유럽 지역 3만 원, 미주(미국·캐나다) 5만 원까지 가능하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출처 : OBS경인TV(http://www.obs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