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명소를 찾아다니며 관광 중심의 여행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여행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바쁘게 반복되는 일상의 공간에서 벗어나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가 바로 그것. 해외로 떠나는 호캉스, 남들보다 알뜰하게 즐기고 싶다면 주목하자.
온라인투어 호텔팀 담당자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호텔 최대 10% 즉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면서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까지만 가능하며 하와이를 비롯해 칸쿤, 싱가포르, 푸꾸옥, 세부, 발리, 마카오, 라스베이거스 등 전 세계 다양한 여행지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귀띔했다.
마카오 갤럭시 호텔 전경. 화려한 건물 외관과 더불어 마카오 최대 워터파크가 눈에 띈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마카오 '갤럭시 호텔 마카오'
화려한 마카오에 어울리는 갤럭시 호텔은 갤럭시 리조트 단지의 메인에 위치해 있다. 호텔 내 엄청난 규모의 워터파크로 유명해졌으며 특히 세계 최대 규모의 스카이탑 웨이브 풀은 최고 1.5미터 높이의 파도를 만들어낼 정도. 키즈 수상 플레이존이 마련돼 있어 아이들이 마음껏 물장구치고 놀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아시아 최초의 위스키 라운지, 유명한 레스토랑, 바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이 구비돼 있어 호텔 안에서도 완벽한 휴가가 가능하다.
리츠 칼튼 밀레니아 호텔 객실 이미지. 내부 곳곳에서 특별한 품격을 느낄 수 있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싱가포르 '리츠 칼튼 밀레니아 싱가포르'
리츠 칼튼 밀레니아 호텔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에 위치한 고급 호텔 중 하나로 최상급 객실 컨디션은 물론 환상적인 야경을 볼 수 있는 객실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건축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프리츠커 상 수상자인 케빈 로치가 디자인한 호텔로 전 세계 리츠칼튼 체인 중 객실 수준이 가장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호텔. 조식까지도 고급스러운 이 호텔은 럭셔리한 휴식을 위한 최고의 호텔이다.
칸쿤은 멕시코에 자리한 휴양지로 청정한 카리브해와 초호화 럭셔리 리조트가 어우러져 낭만의 극치를 선사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칸쿤 '하얏트 지바 칸쿤'
TV 프로그램 '배틀트립' 칸쿤 편에 등장한 호텔로 올 인클루시브가 포함돼 있어 리조트 라이프를 풍부하게 체험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 및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저트 카페, 키즈클럽도 있어 허니문뿐만 아니라 가족여행객에게도 인기가 좋다. 넓은 수영장에서 즐기는 칵테일은 마치 지상낙원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인피니트풀에서 끝이 보이지 않는 카리브해를 바라보며 힐링을 느껴보자.
객실 인테리어는 모노톤을 사용해 시크한 느낌으로 아르마니 브랜드 특유의 세련됨을 보여준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밀라노 '아르마니 호텔 밀라노'
감각적인 스타일로 무장한 '아르마니 호텔'은 아르마니의 감성을 담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아르마니의 라이프 스타일과 디자인 철학을 반영한 아르마니 스파는 6개의 트리트먼트 룸, 개인 헬스케어, 사우나 그리고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객실에서 커피와 차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자. 맞춤형 편의시설이 몸과 마음에 평온을 선사한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출처 : OBS경인TV(http://www.obs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