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Tour

개선의 소리

온라인투어의 중심은항상 고객님 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 중에 느끼신 불편사항이나 바라는 점을 알려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으로 한 뼘 더 성장하는 온라인투어가 되겠습니다.
고객님의 요청사항을 정확히 확인하고, 빠르게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소비자 불편처리 절차안내

홈페이지 고객센터 개선의 소리(온라인 접수) / 온라인투어 대표전화(오프라인 접수)
  1. 영업부 해당 지역 상품 담당자 배정(24시간 내 담당자 배정) - 전문위원
  2. 담당자 사실 확인 후 회신(유선/메일/게시판 7일 내 회신) - 유관부서 고객만족실 협의
    수용
    고객신뢰회복
    불수용
    외부기관(고객 직접 접수)
    1372 소비자 상담센터
    여행불편처리센터(1588-8692)
    접수 후 2~4주 소요
    수용
    고객신뢰회복
    불수용
    한국소비자원
    접수 후 2~4주 소요
    수용
    고객신뢰회복
    불수용
    법적 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