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10월까지 예약자에게 케이블카 이용권 제공
[디스커버리뉴스=김수남 기자] 온라인투어가 울릉도로 출항하는 크루즈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울릉도 크루즈 상품은 포항에서 출발하는 2만 톤 급 규모의 '뉴 씨다오펄'로 크루즈 선내와 울릉도에서의 숙박을 포함하는 2박3일/3박4일 일정으로 구성됐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울릉도 크루즈는 호텔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제공하며, 파도가 높아도 안전하게 출항 가능하여 날씨에 대한 결항 및 멀미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설명했다.
관광은 ‘도동 해안 산책로’부터 자연포구 마을인 ‘통구미 마을’, 화구원 ‘나리분지’와 ‘관음도’까지 울릉도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모두 방문하는 일정이다.
또한 천혜의 자연 절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독도 관광과 유람선을 타고 선인봉부터 관음도까지 울릉도 관광을 원할 경우 선택 관광으로 즐길 수 있다. 울릉도의 별미를 맛볼 수 있는
특식도 포함한다.
온라인투어는 울릉도 크루즈 신규 취항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울릉도에서 독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독도 일출 전망대 케이블카’를 4일 일정으로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한다. 이 상품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http://www.discovery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