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NS홈쇼핑, 해외여행 상품 '온라인투어 유럽일주 4선' 방송

[월요신문=이인영 기자]NS홈쇼핑이 코로나19 확산 이후 처음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NS홈쇼핑은 오는 19일 밤 10시 45분부터 '온라인투어 유럽일주 4선'을 방송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유럽일주 4선'은 창립 21주년을 맞이하는 온라인투어의 특선 상품으로 핵심 관광지 중심의 알찬 일정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스탄불, 카파도키아 등 유명 관광도시 8곳을 여행하는 '터키일주' 상품과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를 일주하는 '동유럽 3국' 상품을 비롯해 '이탈리아일주' 상품,

'그리스&터키' 상품 등 총 4가지 각양각색의 유럽 여행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유럽일주 4선 상품은 전 일정 호텔 숙박과 전용 버스 탑승, 식사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이다. 여행안전권역(트래블 버블)으로 방역 관리는 물론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운영을 더해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예약한 여행상품은 해외여행이 가능한 시점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예약일로부터 최대 2년 이내에 여유롭게 여행 일정을 잡을 수 있다.

마창현 NS홈쇼핑 무형상품팀 과장은 "코로나19 백신 접종 인구가 크게 늘어나며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와 수요가 커짐에 따라 해외여행 상품을 준비했다"며 "오랫동안 기다린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안전에 안심을 더한 실속있는 여행상품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월요신문(http://www.wolyo.co.kr)

이전글
랜선탈출! 온라인투어와 함께하는 트래블버블 ‘사이판여행’
다음글
온라인투어, 국내항공 최저가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