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9월6일 저녁 공영홈쇼핑에서 크루즈 상품 방송
- 로얄캐리비안 앤썸호 타고 7일간 동남아 여행
온라인투어가 9월6일 공영홈쇼핑을 통해 동남아 3개국 크루즈 상품을 방송한다 / 온라인투어
온라인투어가 9월6일 저녁 9시45분 공영홈쇼핑을 통해 겨울에 떠나면 더 좋은 동남아 3개국 크루즈 상품을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17만톤급 로얄캐리비안 앤썸호를 타고 싱가포르·말레이시아·태국 동남아 3개국을 일주일간 차례대로 둘러보는 크루즈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대한항공 직항 노선을 이용해 인천공항에서 출발한다.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전 일정을 동행해 통역과 필요 사항 대행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의 페낭, 태국 푸켓의 기항지 관광비, 선상 뷔페 등을 모두 포함한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상품이다. 상품가에 가이드·기사 경비가 모두 포함돼 있어 추가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홈쇼핑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오션 발코니 선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기항지 선택 관광 포함’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선상에서 펼쳐지는 미식의 향연과 화려한 공연을 즐기며, 매력적인 관광지를 편안하게 여행하는 크루즈 여행을 준비했다”라며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로얄캐리비안인터내셔널과 2024년 파트너십(PSR, Preferred Sales Representative)을 체결해 동남아 크루즈 상품을 비롯해 알래스카, 지중해, 남미 등 지역별 크루즈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출처 : 여행신문(https://www.trave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