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온라인투어, 대구지점 오픈하며 영남지역 본격 진출

온라인투어, 대구지점 오픈하며 영남지역 본격 진출

기사입력:2019-04-29 09:41:55
center
[글로벌경제신문 조병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가 29일 대구 지점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영남지역 여행수요 잡기에 나섰다. 

이번 대구 지점 신설을 통해 지방에 거주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여행 상담 및 예약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온라인투어는 이번 대구지점 오픈을 기점으로 광주, 대전 등 지역의 여행객 수요가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지방 지점을 점차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온라인투어의 대구 지점은 대구 시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번화가와 인접해 있어 고객 접근성이 좋은 것이 장점이다. 주력 상품은 대구에서 출발하는 동남아(방콕, 세부, 다낭, 하노이, 홍콩, 대만), 일본(큐슈, 오사카, 북해도, 도쿄), 블라디보스톡 등이다.

대구 지점 지점장을 맡은 김정섭 차장은 “최근 대구 공항은 지속적인 국제노선 신규 취항 및 증편으로 인해 이용객의 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보다 높은 수준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대구 지역뿐 아니라 더 넓게는 경북 지역 여행 수요를 확실히 잡아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조병호 기자 news@<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글
온라인투어, 창립 19주년 맞이 할인·혜택 선보이는 '감사 대축제' 열어
다음글
온라인투어 해외 항공, 함께 떠날수록 좋은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