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온라인투어 '남부 캘리포니아' 여행 상품 출시. (사진=온라인투어)
온라인투어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떠나기 좋은 상품으로 남부 캘리포니아 여행을 추천하며 연휴 일정에 맞는 '남부 캘리포니아 8일' 상품을 기획했다.
화창한 날씨와 상쾌한 바람 속 세련미를 풍기는 캘리포니아 남부. 대표 도시인 로스앤젤레스를 비롯해 팜스프링스, 헌팅턴 비치 등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하다. 특히 웅장한 산봉우리들이 선사하는 대자연의 매력이 가득한 캘리포니아의 봄은 여행자들의 발길을 끌어당긴다.
일명 꿈의 도시라고 불리는 로스앤젤레스(LA)는 일 년 내내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기 때문에 연중 언제든 제약 없이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산악지대부터 해변지역까지 다양한 자연환경을 갖춘 이곳에서는 하이킹, 수상 스포츠 등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또한 다양하다. 올 봄 꿈의 도시인 LA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긴다면 평생 잊지못할 행복을 만날 수 있다.
할리우드 스타들의 '비밀 휴양지' 팜스프링스에서는 세계 최대 회전식 로프웨이인 ‘에어리얼 트램웨이’를 타고 산 정상에 올라 아름다운 팜스프링스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수백년을 자라온 아름드리 팜트리가 즐비한 계곡에서 여유롭게 트레일을 즐길 수도 있다. 이에 더해 패키지 여행 상품의 아쉬움을 없애기 위해 여행 기간 중 하루는 샌디에이고, 유니버셜스튜디오 할리우드, 데저트 힐스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등 원하는 자유 일정을 보낼 수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남부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사진=캘리포니아관광청)
팜스프링스 북쪽에 있는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Joshua Tree National Park)은 캘리포니아주 남부, 샌버너디노와 로스앤젤레스 동쪽, 팜스프링스 북쪽에 위치한 미국의 국립공원이다. 독특하고 기괴한 화강암과 침식된 암석이 만들어내는 지질 구조로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키스 뷰(Keys View)와 해골 모양의 스컬 록, 모자가 떠오르는 캡 록 등이 포인트 스팟이 유명하다.
올 봄 샌디에이고 미션 베이에 새로운 놀이기구가 선보일 준비를 마쳤다. 세계 최대 규모의 레저 시설인 씨월드에 북극 구조대(Arctic Rescue)라 불리는 놀이기구가 들어선다.
약 800m 길이의 트랙에서 즐기는 미국 서부에서 가장 긴 스트래들 코스터(Straddle Coaster)가 주인공이다. 걸터앉아 즐기는 바이크 형식의 롤러코스터인 이 놀이기구는 최대 시속 64km의 속도를 자랑한다. 스노모빌을 타고 북극 설원을 달리는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객이 떠나기 좋은 이번 남부 캘리포니아 여행은 3월 4일부터 10월 28일까지 매주 월요일 주 1회 출발한다.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이투뉴스(https://www.e2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