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가 ‘2020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 브랜드 여행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온라인투어는 2000년 1월 10일 창립한 이래 매년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종합 여행기업으로서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 고객 편의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체 기술 연구소를 설립,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편리한 온라인 시스템 환경을 구축해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가격 경쟁력을 갖춘 높은 수준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투어는 지난 20년간 만족감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행 상품 개발과 시스템 기획 및 구축 단계에서 고객 의견을 적극 수렴해왔다. 자체적으로 구축한 실시간 통합관리
시스템(CTI) 도입으로 보다 원활한 고객 상담 환경을 실현했으며, 현지에서 발생하는 고객의 불만 사항을 수렴해 ‘NO 쇼핑, NO옵션, NO 팁 여행 상품을 개발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체계적이고 안전한 고객 정보 보호를 위해 ISMS(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획득과 고객 만족 중심의 서비스 활동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2017년에 이어 2019년,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온온라인투어 박혜원 대표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2020년, 온라인투어는 고객의 이용패턴, 트렌드 등을 감안하여 고객 편의성에 근거한 플랫폼 리뉴얼, 시스템 업그레이드, 모바일 환경 개선 및 강화 등을 계획 중에 있다”면서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최대의 고객 만족 실현은 물론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출처 : 공감신문(https://www.go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