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가 장가계 시정부가 주관, 운영하는 ‘실크로드 스테이션’의 서울 지정 여행사로 선정되었다.
실크로드 스테이션은 세계문화 유산인 장가계 홍보를 위해 장가계 에버브라이트 국제여행사와 장가계 시 당위원회 및 시정부가 참여 운영하고 있는 국제 교류 플랫폼이다. 실크로드 스테이션으로 파트너로 서울, 부산 두 개 지역에 한해 여행사를 지정해 서울지정 여행사로 온라인투어가 선정된 것이다.
온라인투어 장지환 본부장은 “이번 실크로드 스테이션 협력 관계 구축으로 한국 내 장가계 패키지 시장을 선두 하는 여행사로 위치를 견고히 다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장가계 에버브라이트 국제 여행사와 서비스 협력
강화를 통해 장가계와 온라인투어 상호간 윈윈 할 수 있는 방안을 계속 물색해 나갈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투어는 장가계 홍보, 마케팅, 문화교류 등 ‘장가계 실크로드 스테이션’ 서울 지역 운영센터 역할을 하게 된다. 이와 함께 장가계 현지 주요 관광지, 호텔, 레스토랑 등 관광객 집객이 높은 지역 내, 온라인투어 홍보물이 노출, 장가계를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회사를 알릴 수 있다.
장가계 패키지 상품은 매년 2만~3만 명의 고객이 선택하는 온라인투어 대표 상품 중 하나로, 시정부가 인정한 만큼 퀄리티 높은 상품력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온라인투어 장가계 상품은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은 물론 홈쇼핑, 신문, 각종 제휴 판매처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