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온라인투어의 '쌈박 특가' 프로모션은 보다 알뜰한 휴가를 떠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가 시작됐다. 이미 여행을 떠난 사람들부터 출국일을 기다리는 사람들까지 모두가 여행의 설렘으로 가득하다.
하지만 미처 여행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떠나는 이들을 보며 부러움의 눈길만 보내야 하는 시기다. 그렇다고 지금 당장 떠나자니 성수기의 높은 비용과 제한적인 일정 등으로 인해 예약하기가 부담스러운 것 또한 사실이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아직 여행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쌈박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여행 성수기 시즌인 8~9월에 출발하는 패키지 상품으로 100% 출발이 가능한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기습 특가' 상품에 대한 인기 역시 뜨겁다"고 전했다.
물론 기습 특가를 놓쳤다고 해서 실망할 필요는 없다. 합리적인 가격과 최적의 일정, 최대의 혜택을 담은 '즉시 할인 상품'이 있기 때문. 인천, 부산, 대구에서 출발 가능하며 동남아, 남태평양, 중국, 유럽, 미주 등 선택의 폭 또한 넓다. 상품별로 최대 3만 원의 즉시 할인을 제공, 보다 알뜰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출처 : OBS경인TV(http://www.obs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