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온라인투어가 여행상품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7%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온라인투어가 고객들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오픈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년 상반기 여행 계획을 미리 세우고자 하는 이들에게 최대 7%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얼리버드 오픈런은 장거리 및 단거리 여행 상품에 모두 적용되며, 올해 12월 이후 출발하는 동남아, 일본, 중국, 유럽, 미주, 대양주 지역 여행 상품 예약 시 인당 최대 15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나트랑/달랏 5·6일 △푸꾸옥 자유여행 4·5일 △오사카/교토/아라시야마 4일 △대만/야류/스펀/지우펀 4일 △서유럽 3국 10일 △튀르키예 9일 △미서부/7대캐년 10일 △호주/뉴질랜드11·13일 등을 할인한다.
또 KB Pay로 결제 시 최대 14만원 즉시 할인과 카드사별 최대 12개월 무이자(500만원 이상 결제 때)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고 한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겨울 성수기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할 만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미리 여행 계획을 세우며 다양한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국제뉴스(https://www.gukjenews.com)